
떡방 내상치유 전문 에이스녀 할인중
주종목을 건마로 바꾸고 주 거주지가 일산이다보니 이
떡방
곳 저곳을 기웃거리다 얼마전부터는미시앤미에 정착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업소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연륜이 살짝 느껴지는 언니들의 농후함에 어렵지않게 빠져들게 되더군요.뭐..개인적인 취향이어서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출처-아메센터 https://twitter.com/yagujang8849
떡방
출처-아메센터 https://twitter.com/yagujang8849
이곳에서 세명
떡방
정도 본 것 같은데 결국 종착역은 선아씨네요. 벌써 몇번 봤으니 말이죠….ㅋ처음보면 약간 차가운 듯한 이미지도 있지만 몇마디 말을 해보면 금새 가까워집니다.몇번 봤다고 확실히 반갑게 맞아주네요. 오랫만에 애인 만난 것 처럼 말이죠..
선아씨는 샤워서비스도 확실합니다. 구석구석 잘 씻겨줍니다. 언젠가는 물로 깨끗하게 행궈주고나서는갑자기 무릎을 끓더니 그 자리에서 바로 BJ… 이거 약간 로망아닌가요?
떡방
? ㅋㅋ
베드에 엎드리면 올탈을 하고 꼼꼼하게 마사지를 해줍니다.마사지 또한 수준
떡방
급이죠. 등뒤에서 힘껏 마사지를 하는 것이 느껴집니다.솔솔 졸음이 오려하면 립서비스가 시작이 됩니다.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혀놀림과 살살 간지르는 젖가슴의느낌에 야릇함을 느끼다보면 어느새 정신이 버쩍 들게하는 똥까시.. 아주 아작을 내는 듯 합니다.
이렇게 똥까시에 정신줄을 놓을 무렵 바로 눕히고 앞서비스를 시작을 합니다.강렬한 딥 키스를 시작으로 가슴을 훝고 지나서는 쫄깃한 BJ가 이어집니다. 똥까시의 아찔함도 가시지않은 상태에서 받는 BJ는 자칫 사정까지 한걸음에 달리게 됩니다.
겨우 정신을 차리고 언니를 눕히고 역립을 합니다. 역시 딥키스를 시작으로 언니도 느낄 준비를 하는 듯 합니다.잘 씻어놓은 선아씨의 보지를 빨아주면 슬슬 신음소리가 베어나오기 시작을 하며 클리를 집중적으로 빨아주면서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질입구를 자극을 해주면 허리와 엉덩이가 아주 난리가 납니다.
이미 응건해져서 미끌미끌한 보지를 뒤로하고 허벅지를 붙여놓고 하비욧 자세에서 탄탄해진 좃으로 비비면서서로의 혀가 뽑일 정도의 강렬한 딥키스로 절정을 향해 신나게 달리다가 뜨거워진 허벅지 사히에 후련하게 발사를 하고 마무리를 합니다.
달림이라는 것이 개인적인 취향이긴 하지만 까다로운 언니의 밀당도 없고 깔끔하고 질펀한 달림을 하기엔제격인 것 같습니다. 한 타임 보고 나오면 아주 개운함이 느껴지거든요….ㅋ
노련함과 연륜에서 느껴지는 질펀함이 뭔지 궁금하시면 이곳 한번 방문해시기 바랍니다.언제나 즐달하시구요….^^(인증샷 몇장 있는데 업로드용으로 부적절한 것 같아서 못 올리네요…아쉽습니다……;;)
떡방-아메센터 선아 - 미시의 농후함에 푸욱~~
댓글 없음:
댓글 쓰기